양재역 엘타워 웨딩 7층 그랜드홀 결혼식 하객으로 다녀온 후기
오늘은 제가 양재역 9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엘타워웨딩 7층 그랜드홀에서 열린 결혼식에 하객으로 다녀왔습니다. 이번 결혼식은 정말 특별하고 기억에 남을 만한 경험이었는데요, 그 생생한 후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1. 예식장 분위기
엘타워에는 그랜드홀, 그레이스홀, 오르체홀 이렇게 세 군데 홀이 있는데요!
제가 초대받아 간 곳은 하객 수가 좀 있을 것을 예상해서인가 가장 크고 조금은 어두운 홀인 그랜드홀이었습니다.
7층에 위치한 그랜드홀은 천정 높이가 10M나 되는 매우 웅장하고 규모가 있는 곳이었습니다.
버진 로드의 길이는 20M나 되는 메가 규모였습니다. 약간 어두운 톤의 조명 아래 시상식장을 방불케 하는 원형 테이블이 공간을 가득 메우고 있었고 각 테이블은 아름다운 꽃 장식에 무드 조명이 어우러져 있고 호텔식으로 기물들이 세팅되어 있는데 정말 시상식장에 와 있는 듯한 착각을 할 정도의 고급 지게 연출되어 있었습니다. 매우 아름답고 웅장하며 화려한 샹들리에가 천장을 가득 메우고 있는 모습은 황실에 들어와 있는 것 같은 느낌도 갖게 해 주었습니다. 주례석 우측으로는 거대한 파이프 오르간이 자리해 있고 좌측으로는 대형 스크린과 현악 연주단이 배치해 있는 모습은 경건하기까지 하였습니다.
사진을 올려드리니 참조하시면 좋겠습니다.
2. 축하 공연
결혼식이 시작되면서 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올린 것은 신랑신부의 동생들이 멋진 연주로 또 아름다운 노래로 축하를 해주는 감동적인 공연이었습니다. 이어서 신부 친구들의 댄스 공연은 결혼식을 절정에 이르게 하였습니다.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즐거운 결혼식은 그렇게 시작하여 성황리에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3. 식사
1부 예식이 끝난 후, 2부 기념 촬영을 시작하면서 식사가 시작되었는데요! 식사는 예식을 관람하며 코스로 제공되는 식사를 즐기기만 하면 되었습니다. 이동해야 하는 불편함도 없고 가져다 먹어야 하는 번거로움도 없이 가져다주면 순서에 맞춰 그저 먹기만 하면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습니다. 메뉴는 다음과 같은데 많이 먹지 않는 저의 경우엔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 식전 빵
- 해산물 애피타이저
- 크림 수프
- 스테이크
- 맛보기잔치국수
- 디저트
- 와인
- 커피
결론
이번 양재역 엘타워 7층 그랜드홀 결혼식은 규모와 분위기, 축하 공연, 식사까지 모든 면에서 완벽한 조화를 이룬 행사였습니다. 특히,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세심한 장식, 그리고 맛있는 음식은 하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신랑신부와 가족, 친구들 모두 행복해 보이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으며, 저 역시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양재역 근처에서 결혼식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께 엘타워 그랜드홀도 검토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이상으로 양재역 엘타워 그랜드홀 결혼식 하객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예식 간격: 3시간
식사: 코스요리 (한식 or 양식 선택)
엘타워는 양재역 9번 출구 쪽에 위치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213 엘타워
'< 뷰티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용가위 잘 고르는 방법 미용가위추천, 미용가위브랜드, 미용가위가격, 사사끼 미용가위 (2) | 2024.11.28 |
---|